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 및 입금자명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당연히 배송도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문조회에서 입금확인 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2. 재고가 부족하거나 배송할 상품이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
이 경우 전화를 드리며 통화가 안될시 문자전송을 해드립니다. 간혹, 문자를 발송하였음에도 내용확인을 못하신 경우가 있는데 스팸문자로 등록되지는 않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중 일부 상품의 재고부족이나 불량으로 인해 전체 주문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해당상품은 환불처리 받으신후 재입고 후에 주문해서 받으시는게 가장 편하십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 연락하시어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당사로 반송되어 온 경우 재배송을 받거나 반품하려면 고객님께서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